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가성비 TOP3

반응형

단순히 저렴하기만 한 무선청소기를 넘어서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무선청소기는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우선 먼지를 빨아들이는 힘, 흡입력이 좋아야 하고, 모터의 힘 역시 강력할 수록 좋습니다. 또한, 사용하기 편리하고, 무겁지 않으며 다양한 브러시를 제공해야 하며 정숙성도 갖춰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충족해야 비로소 '가성비가 좋은 무선청소기'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런 가성비를 갖춘 무선청소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출시하려고하지만 소비자들은 제대로 알수 있는 방법이 없죠. 그래서 오늘은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제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가성비 TOP3 : 10만원 대 제품들

1.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델로라 V11 파워 300W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는 대한민국 브랜드로 인터넷 최저가 가격 1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과 파워풀한 흡입력을 갖춘데다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입니다.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는 최대 22,000Pa나 되는 흡입력을 자랑하며, 이렇게 강력한 흡입력 덕분에 큰 이물질 뿐만 아니라 작은 먼지들도 놓치지 않고 쉽게 빨아들일 수 있는 것이죠.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은 대체로 W, AW, Pa 등의 숫자가 높을수록 먼지를 잘 빨아들인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델로라 V11 파워 300W

이러한 델로라 V11 무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은 바로 엔진에서부터 나옵니다.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에는 SPACE 3.0 BLDC 항공모터가 장착되었으며, 일반 모터보다 파워는 더 뛰어나면서 더 정숙한 고급 모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일반 모터를 탑재한 무선청소기보다 효율이 훨씬 뛰어날수 밖에 없는 것이죠.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델로라 V11 파워 300W

저가형 무선청소기 중에는 배터리가 금방 떨어져서 오랫동안 청소하기 힘들고 충전도 번거로운 제품이 많지만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가 덜할 것입니다. 이 무선청소기는 2,500mAh 리튬 배터리를 장착하여 완충 시 최대 70분까지 사용할 수 있죠. 특히 파워 모드에서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청소가 가능하며, 탈착식 배터리를 사용했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이용하면 최대 140분까지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고, 배터리 성능 저하로 청소기를 교체할 필요 없이 배터리만 교체해주면 처음상태 그대로 무선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델로라 V11 파워 300W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됐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이 최대 78dB에 불과해 낮은 물론 밤에도 소음 걱정 없이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소기 헤드에 12개의 LED가 달려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청소가 가능하고 원하는 세기로 파워로 총 3단계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4단계의 헤파필터로 무선청소기에서 새어나오는 미세먼지도 잡아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먼지를 헤파 필터를 통해 걸러진 다음 고정밀 필터에서 한번 더 걸러져 깨끗한 공기가 외부로 배출되어 청소하는 도중 미세먼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아토케어 무선청소기는 스틱형 무선청소기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핸디형이나 자외선 살균청소까지 가능한 만능 무선청소기입니다. 가격또한 대한민국 브랜드이고, 가격 역시 인터넷 최저가 10만원 대에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아토케어 무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은 바로 V형 고속회전 브러시에서 나옵니다. V형의 솔구조는 먼지를 밖으로 밀어내지 않고 가운데로 몰아주어 큰 이물질부터 작은 먼지까지 더욱 효과적인 흡입 청소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EP9UP의 고성능 모터를 장착하였기 때문에 미세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놓치지 않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배터리 역시 26V 대용량 리듐이온 배터리로 4시간만에 쾌속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 시 최대 70분까지 집안 청소를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EP9UP은 빠른 충전과 오랜시간 흡입력을 잃지않는 리듐이온 배터리만을 사용하죠. 강한 원심력의 멀티 사이클론 방식으로 유입된 이물질을 고속 회전시켜 큰 이물질과 작은 먼지를 서로 분리하고 이렇게 분리된 이물질과 먼지는 총 3단계 필터링을 통하여 각종 알레르기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먼지까지 걸러내어 깨끗한 공기만을 외부로 배출시킵니다.

 

아토케어 무선청소기는 큰 소음없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고속회전하는 모터와 브러시 사이의 벨트 소음을 최소화하고 벨트 이탈을 방지하는 기어박스 구조로 더욱 조용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소음 저감 모터룸에 2중 방음커버로 한번 더 소음을 차단하였습니다. 또한 경량화 설계로 더욱 가벼워진 아토케어 무선청소기는 1.6kg 무게 밖에 나가지 않으며 여성분들이 한손으로 들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아토케어 무선청소기

청소를 끝내고나서도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먼지통을 분리가 가능하며, 뚜껑을 열어 먼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토케어 무선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사용환경에 맞는 6가지의 다양한 브러시로 변형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무선청소기 브러시 툴을 사용하여 좁은 틈새부터 침대 위, 손이 닿지 않는 높은 곳, 자동차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아이룸 D10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 : 아이룸 D10 무선청소기

아이룸 D10 무선청소기는 중국 브랜드이고, 저가형 다이슨 청소기라 불리우며 일명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저가형 무선청소기답게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1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고 티비 프로그램 막돼먹은 영애씨에 아이룸 D10 제품을 협찬해주기도 했네요.

 

아이룸 무선청소기의 내장된 모터는 1분에 8만번을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로, 비슷한 가격대의 무선 청소기보다 약 0.5배정도 출력이 높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무선 청소기는 모터 내부에 브러시가 내장되어 모터 작동 시 브러시가 마모되면서 유해한 금속성 먼지를 발생시키는데 아이룸 무선청소기에 장착된 BLDC 모터는 내부에 브러시가 없어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곳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룸 무선 청소기 배터리역시 한 번의 충전으로 약 35분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고 완충 시에는 4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배터리는 탈착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청소시간이 길어진다 싶을 때 여분의 배터리를 이용하면 충분히 오랜시간 청소가 가능합니다. 투명한 소재의 원통형 먼지통은 청소를 하고나서 이물질이나 먼지가 얼마나 쌓였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무선 청소기처럼 쉽게 원터치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룸 무선 청소기의 헤드부분은 180도로 회전이 가능하여 사각지대에서도 무리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손에 감기는 그립감과 원버튼으로 흡입 강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스틱형 외에 핸디형 청소도구까지 제공하여 더욱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이룸 무선 청소기의 경우 브러시는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됩니다.

 


이상 오늘은 무선청소기 비교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처럼 요즘은 워낙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도 우수한 무선청소기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큰 금액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얼마전 10만원 대의 무선청소기 구입 후 아주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고가의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를 장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