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

반응형

이제 점점 선이 없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선이 달린 이어폰을 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했지만 요즘 선을 완전히 없애버리고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 충천기, 무선 청소기 등 무선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선하면 가장 떠오르는 제품 중 대표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브랜드와 종류, 성능에 따라 가격이 다양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하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무척 고민되실 텐데요. 오늘 포스팅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를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TOP5

 

1. QCY T5

 

QCY T5

최저가 가격 : 2만원 대 / 착용형태 : 커널형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0 / 용도 : 통화+음악 / 구성품 : 충전케이스 / 품목 : 블루투스 이어폰 / 음질개선 : DSP(음질향상) / 방수기능 : 생활방수(IPX5) / 무게 : 4.38g(한쪽) / 조작기능 : 송수신 스위치, 터치버튼

 

'가성비 갑' 하면 떠오르는 제품 바로 QCY T5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QCY T5인터넷 최저가 2만원 대의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이고 제일 처음 출시되었던 'QCY T1 TWS' 제품이 히트를 치면서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중이죠.

페어링도 무난하고 음악을 들을 때 음질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사용하다보면 단점도 있습니다. 단점을 고르자면 통화 음질이 뛰어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과 대화를 하다보면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QCY T5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역시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사용해본다거나 뛰어난 음질 상관없이 간단한 용도로 사용한다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픽스 버즈 F1

 

픽스 버즈 F1

최저가 가격 : 3만원 대 / 착용형태 : 커널형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0 / 용도 : 통화+음악 / 구성품 : 충전케이스 / 품목 : 블루투스 이어폰 / 음질개선 : 우퍼 사운드 / 무게 : 3g(한쪽) / 마이크 : 듀얼 마이크

 

위에 설명해드린 'QCY T5' 제품과 비슷한 케이스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터넷 최저가 3만원 대3g 정도의 가벼운 무게고음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는 물론 깊고 낮게 깔리는 밴드의 베이스 사운드까지 웅장한 우퍼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 양쪽 모두 마이크를 탑재한 '듀얼 마이크 설계'로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듯 또렷한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전달해줍니다. 고효율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충 시, 무려 45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며 5시간의 연속 통화 및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3. 삼성 갤럭시 버즈

 

삼성 갤럭시 버즈

최저가 가격 : 10만원 대 / 착용형태 : 커널형 / 통화시간 : 5시간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0 / 용도 : 통화+음악(스테레오) / 구성품 : 충전케이스 / 품목 : 블루투스 이어폰 / 음질개선 : 듀얼마이크 / 무게 : 6g(한쪽) / 대기시간 : 20시간 / 배터리용량 : 58mAh(이어폰), 252mAh(충전케이스)

 

갤럭시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터넷 최저가 10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이미 애플사의 에어팟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보통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은 호환이 잘되는 에어팟을, 갤럭시 시리즈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호환이 잘되는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갤럭시 버즈도 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커널형 제품으로 외부의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에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탑재되어 뛰어난 음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주변환경에 따라 내부와 외부, 두 개의 마이크로 언제 어디서든 소음 방해없이 상대방과의 통화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통화는 최대 5시간, 그리고 15분 충전으로 100분 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이미 브랜드와 성능이 충분히 입증된만큼 후회없는 구매가 될 것 같네요.

 


4. 에어팟 프로 (MWP22KH/A)

 

에어팟 프로 (MWP22KH/A)

최저가 가격 : 30만원 대 / 착용형태 : 커널형 / 통화시간 : 3.5시간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0 / 용도 : 통화+음악, 통화+음악(스테레오) / 구성품 : 충전케이스 / 단자 : 라이트닝 / 품목 : 블루투스 이어폰 / 음질개선 : 노이즈캔슬링, 듀얼마이크, 듀얼빔포밍마이크 / 방수기능 : 생활방수(IPX4)

 

에어팟 프로(MWP22KH/A)인터넷 최저가 30만원 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써보고 싶어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일텐데요. 기존 에어팟 1세대와 2세대 제품들은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되어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인체공학적인 맞춤형 핏 디자인으로 도입하여 탁월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어폰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형 팁' 안의 통풍구가 귀 안쪽의 기압을 균일화해 주기 때문에 귀 안에 맞춘 듯 안정적으로 밀착됩니다.

 

 

그리고 에어팟 프로의 기능 중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빼놓으면 안되는데요. 이어팁 밀착 여부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지속적으로 반응하여 외부 소음을 완전히 차단시키고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하면 음악이 아닌 이어폰 외부에서 나는 소리를 뚜렷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마치 보청기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죠. 30만원 대의 가격 이상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5.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LuxTWS5)

 

최저가 가격 : 5만원 대 / 착용형태 : 오픈형 /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5.0 / 용도 : 통화+음악(스테레오) / 구성품 : 충전케이스 / 단자 : microUSB / 품목 : 블루투스 이어폰 / 무게 : 5g(한쪽), 39g(케이스) / 사용범위 : 10m 이내 / 배터리용량 : 30mAh(이어폰), 485mAh(충전케이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LuxTWS5)인터넷 최저가 5만원 대의 제품으로 음향기기 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브랜드 '브리츠'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브리츠는 20년 전부터 꾸준한 연구 개발로 국내 음향기기 부분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언뜻보면 애플사의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의 브리츠 무선 이어폰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화이트 색상의 깔끔함과 고효율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 시 최대 3.5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보조 충전기를 통한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방향 최대 10M 거리의 블루투스 사용으로 편리함을 제공해주죠. 저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다른 브랜드보다 음향기기 분야로 신뢰를 쌓아온 국내 브랜드 '브리츠'도 탁월한 선택 중 하나일겁니다.

 


이상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선 이어폰을 구매할 경우, 여러가지를 고민해봐야하지만 그 중에서 우선 '내 귀에 맞는 이어폰인지, 커널형과 오픈형 이어폰 중에 어느 것이 편리한지, 페어링이 끊기지 않고 음악 재생이 잘 되는지' 정도가 있겠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무선 이어폰들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