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가격비교 추천 : 가성비 TOP4

반응형

생활 가전제품 중에서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냉장고'인데요. TV나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같은 생활 가전제품은 휴대폰이나 다른 제품들처럼 교체기간이 짧지 않고 장기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나 브랜드, 원하는 디자인을 잘 보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냉장고는 브랜드나 모델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냉장고 하면 떠오르는 모델은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삼성 냉장고', 김치 냉장고로 더 알려진 '위니아 딤채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냉장고들을 보면 용량도 크고 디스플레이와 무선랜이 탑재되어 더욱 스마트한 기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죠.

 

그럼 오늘은 냉장고 구입을 결정하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냉장고 추천 및 냉장고 가격비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 추천 및 냉장고 가격비교

 

1. 삼성전자 냉장고 (RS82M6000S8)

 

냉장고 가격비교 냉장고 추천 : 삼성 냉장고 (출처: 삼성 홈페이지)

 

최저가 가격 : 90만원 대 / 브랜드 : 삼성전자 / 품목 : 양문형냉장고 / 도어개수 : 2도어 / 용량 : 815L / 냉장실 : 509L / 냉동실 : 306L / 홈바 : 홈바 / 아이스메이커 : 3열 아이스메이커(분리형) / 냉각 : 더블냉각 / 디스플레이 : 아이스블루 LED디스플레이 / 탈취 : 솔라파워

 

첫번째 냉장고 추천 제품은 기본에 충실한 삼성전자의 양문형 냉장고로 인터넷 최저가 90만원 대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메탈 스타일냉동실 306L, 냉장실 509L로 전체용량 815L입니다.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로 에너지 낭비 걱정없이 소음은 적고 에너지 효율을 높였으며, 10년 무상보증 혜택까지 제공합니다.

 

 

다른 식재료보다 냄새가 강한 김치, 생선 등도 솔라파워 탈취기의 공기 순환 탈취로 냄새 걱정없이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주 쓰는 식재료를 한 손가락으로 터치하여 편리하게 넣고 꺼낼 수 있는 이지 홈바 기능도 탑재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냉장고 (RS82M6000S8)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삼성전자 RS82M6000S8 : 네이버쇼핑

품목 : 양문형냉장고도어개수 : 2도어용량 : 815L냉장실 : 509L냉동실 : 306L홈바 : 홈바아이스메이커 : 3열아이스메이커(분리형)냉각 : 더블냉각디스플레이 : 아이스블루LED디스플레이탈취 : 솔라파워도어핸들 : 히든핸들소비전력 : 31.5kW(월)크기 : 91.2 x 177.9 x 90.7cm에너지효율 : 3등급

search.shopping.naver.com

 

2.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131AP)

 

냉장고 가격비교 냉장고 추천 :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최저가 가격 : 210만원 대 / 브랜드 : 삼성전자 / 품목 : 4도어 / 냉장고용량 : 871L / 냉장실 : 523L / 냉동실 : 174L / 아이스메이커 :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 / 냉각 : 멀티쿨링냉각, 트리플독립냉각, 메탈쿨링냉각 / 디스플레이 : 터치 LED디스플레이 / 컴프레서 : 리니어 / 탈취 : 청정탈취Plus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는 인터넷 최저가 210만원 대의 4도어 냉장고입니다. 비스포크 냉장고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취향에 맞는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냉장고하면 떠오르는 하얀색이나 메탈 같은 똑같은 디자인의 냉장고가 아닌 자신의 취향과 사용성에 맞게 도어의 컬러와 소재를 마음대로 선택 가능합니다.

 

 

그리고 독립적인 냉각으로 칸마다 최적의 온도와 습도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냄새 섞임 걱정이 없습니다. 이 외에도 6단계 온도 조절, 냉기를 지켜주는 메탈쿨링, 냄새걱정 없는 공기 순환 탈취, 냉장실과 냉동실 온도 편차를 0.5도미세한 온도 조절로 재료 본연의 맛을 지켜줍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RF85R9131AP)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RF85R9131AP (글라스) : 네이버쇼핑

품목 : 4도어냉장고용량 : 871L냉장실 : 523L냉동실 : 174L아이스메이커 : 트위스트아이스메이커냉각 : 멀티쿨링냉각, 트리플독립냉각, 메탈쿨링냉각디스플레이 : 터치LED디스플레이컴프레서 : 리니어탈취 : 청정탈취Plus도어핸들 : 히든핸들스마트기능 : 무선랜(WiFi)부가기능 : 잠금장치정온기술 : 미세정온기술(냉장,냉동)

search.shopping.naver.com

 

 

3. LG엘지 디오스 냉장고 (S831S30)

 

냉장고 가격비교 냉장고 추천 : LG엘지 디오스 냉장고

 

최저가 가격 : 110만원 대 / 브랜드 : 엘지전자 / 품목 : 양문형냉장고 / 도어개수 : 2도어 / 용량 : 821L / 냉장실 : 523L / 냉동실 : 298L / 홈바 : 매직 스페이스 / 아이스메이커 : 도어 아이스메이커 / 디스플레이 : Big 매직디스플레이 / 컴프레서 : 5세대 리니어 / 도어핸들 : 스퀘어핸들

 

엘지전자의 대표적인 디오스 냉장고는 냉장고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죠. 인터넷 최저가 110만원 대의 디오스 냉장고는 24시간 최적의 온도를 스스로 찾아 유지해주고 도어쿨링이 적용되어 있어 외부 온도에 가장 노출되기 쉬운 문쪽 식재료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한 손가락으로 쉽고 편리하게 열 수 있는 매직 스페이스 장착으로 냉장실 도어 전체를 여는 것보다 냉기 손실을 약 47% 정도 줄일 수 있어 전기료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용이 불편한 맨 아래 문쪽 수납칸을 없애버리고 보관위주의 서랍용으로 약 7L 이상 증량하여 더 실용적입니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과 터치하는 순간 냉장/냉동 온도가 표시되는 매직 디스플레이 탑재, 직성운동 방식으로 꼭 필요한 냉기만 균일한 온도로 공급해주는 5세대 리니어 컴프레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한 실시간 모니터링, 고급 스탠드에 주로 사용되는 소프트 LED 조명 장착 등이 있습니다.

 

 

LG엘지 디오스 냉장고 (S831S30)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LG전자 디오스 S831S30 : 네이버쇼핑

품목 : 양문형냉장고도어개수 : 2도어용량 : 821L냉장실 : 523L냉동실 : 298L홈바 : 매직스페이스아이스메이커 : 도어아이스메이커디스플레이 : Big매직디스플레이컴프레서 : 5세대리니어도어핸들 : 스퀘어핸들스마트기능 : 무선랜(WiFi), 스마트진단정온기술 : 자동정온소비전력 : 29.2kW(월)크기 : 91.2 x 179 x 92.7cm

search.shopping.naver.com

 

 

 

4. 위니아 딤채 냉장고 (GRB480DBS)

 

냉장고 가격비교 냉장고 추천 : 위니아 딤채 냉장고

 

최저가 가격 : 80만원 대 / 브랜드 : 위니아 딤채 / 품목 : 4도어 냉장고 / 용량 : 479L / 냉장실 : 329L / 냉동실 : 150L / 아이스메이커 : 아이스트레이 / 냉각 : 멀티냉각 / 디스플레이 : 노출형 디스플레이 / 탈취 : 프레쉬 탈취청정 / 구조 : 上냉장 下냉동 / 크기 : 83.3 x 180.8 x 74cm / 색상 : 브라이트실버

 

김치 냉장고로 더 유명한 위니아 딤채 냉장고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80만원 대 제품으로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위쪽으로 배치하여 허리를 숙이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무겁고 보관 위주의 식품이 많은 냉동실은 아래로 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도어를 90도 정도만 열어도 냉장실의 프레시 존과 냉동실의 서랍이 인출되어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식품을 넣고 꺼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3룸 멀티 냉각으로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 냉기를 전달하여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쾌속 냉장 및 쾌속 냉동 모드가 장착되어 있어 일정 시간동안 냉장고 안의 온도를 빠르게 조절시킬 수 있습니다.

 

 

위니아 클라쎄 냉장고 (FR-S552SRESE)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위니아딤채 딤채 GRB480DBS : 네이버쇼핑

품목 : 4도어냉장고용량 : 479L냉장실 : 329L냉동실 : 150L아이스메이커 : 아이스트레이냉각 : 멀티냉각디스플레이 : 노출형디스플레이탈취 : 프레쉬탈취청정구조 : 上냉장下냉동크기 : 83.3 x 180.8 x 74cm색상 : 브라이트실버에너지효율 : 2등급

search.shopping.naver.com

 


이상 오늘은 냉장고 가격비교 및 냉장고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냉장고는 가격도 높고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해야하는 제품인만큼 꼼꼼하게 따져봐야하는데요. 최신 제품이나 기능이 많은 냉장고는 가격이 높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한 냉장고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을 잘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