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직장인 적극추천! 샤오미 백팩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년감성입니다.

 

오늘은 학생과 직장인이라면 꼭 필요한 필수품인 백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은 과제 또는 회사 업무상 노트북을 들고 다닐일이 잦아서 노트북 가방을 가지고 다니셔야 할텐데요. 백팩으로 된 노트북 가방은 두 손이 자유롭고 활동하기 편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중에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샤오미 백팩입니다.

 

저도 1년 전 인터넷으로 노트북 가방을 알아보던 중 샤오미 백팩이라는 저에게는 다소 낯선 가방을 알게 되었는데요.

샤오미라고 하면 보조배터리,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미밴드, 스마트폰 등 아주 다양한 전자 제품을 싼 가격으로 구매자들에게 판매함으로써, 일명 가성비 갑이라는 평가를 받는 기업으로 유명하죠.

그런데 이제는 전자 제품 외에도 제가 소개해드리는 샤오미 백팩들도 가성비 갑이라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이제부터 왜 샤오미 백팩이 가성비 갑이라는 평가를 받는지 샤오미 백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 3만원대 저렴한 가격


 

 

샤오미 하면 생각나는 저렴한 가격은 백팩에도 적용되었습니다. 1만원부터 3만원대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이나 사회초년생 분들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내구성이 떨어지진 않을까? 그것도 아닙니다. 내구성도 좋을 뿐더러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샤오미만의 강점을 제대로 살린 것 같습니다. 비슷한 퀄리티에 노트북 백팩을 찾아보신다면 아마 샤오미 백팩만큼 가성비 좋은 가방은 찾아보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 혹은 굉장한 퀄리티에 노트북 백팩을 찾는게 아니라면 충분히 괜찮은 백팩이라는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심플하고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백팩을 구매하게 될 때 가장 먼저 보게되는 부분은 바로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크기 또한 적당해서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색상도 대부분 블랙과 그레이, 네이비색으로 학생은 물론 정장차림의 직장인 분들도 무난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서브용 가방으로 사용해도 전혀 손색 없습니다.

 

 

 

 

 

최대 17인치 노트북은 물론 실용성 있고 다양한 수납공간


 

 

 

샤오미 백팩의 가장 핵심인 부분이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자인만 보면 심플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수납공간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노트북 내부에는 최대 17인치 노트북을 수납하는 공간과 태블릿pc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밸크로 고정장치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이나 보조배터리, 각종 필기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지갑이나 휴대전화는 내부 지퍼 포켓에 보관이 가능하여 여행 시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앞쪽에도 일상용품 보관용 포켓이 있어서 내부에 공간이 부족할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 포켓에는 pvc 방수 코팅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젖은 우산이나 아이스 음료 등을 수납해도 가방이 젖지 않습니다.

 

 

 

반대편 사이드 포켓에는 내부 특수 주머니가 있는데 두꺼운 벨벳 안감으로 안경이나 선글라스 등의 수납이 용이합니다.

 

 

 

 

 

이상 샤오미 백팩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제가 1년 정도 샤오미 백팩을 사용하면서 가격대비 정말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

내구성과 원단도 고급스러워서 다양한 코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렸고 무엇보다 불필요한 수납공간이 아닌 필요에 맞는 수납공간이 활용을 극대화 시킨 것 같습니다. 가성비 노트북 백팩을 찾으시는 학생이나 직장인 분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