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표 예약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으로

반응형

직접 공항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 검색만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물론 더욱 저렴하고 효과적인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도 가능하죠. 해외여행을 한번 갔다오려고 하면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닐겁니다. 해외여행을 할 때 여권이 없다면 여권도 만들어야하고 가서 멋드러지게 입을 옷도 챙겨야 하며, 짧은 기간동안 꼭 가봐야할 명소를 들리려면 여행 계획도 빽빽하게 잘 짜야놔야하죠.

 

그러기에는 그리 넉넉한 시간이 아닙니다. 이럴 때, 비행기표 예약이라도 미리 저렴하게 해놓으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습니다. 그럼 비행기표 예약은 어디서 해야할까요? 비행기표 예약하는 사이트는 생각보다 꽤 많은데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비행기표 예약 사이트, 바로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을 이용하여 비행기표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으로 비행기표 예약 하기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하려면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스카이스캐너'라고 검색합니다.

 

굳이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을 이용하는 이유는 '비행기표 예약'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항공권이기도 하며, 비행기표 예약을 조회하려고 할 때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편한 구조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땡처리 항공권, 국내 또는 해외호텔 예약, 렌터카 예약, 특가 비행기표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럼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로 접속해볼까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면 따로 찾을 필요없이 첫화면에 떡하니 비행기표 예약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목록을 보면 '항공권', '호텔', '렌터카' 총 3가지 목록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해주도록 도와주죠.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어디로 떠나볼까요?' 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 서비스로 비행기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먼저 '왕복', '편도', '다구간'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보통 왕복으로 예약을 하면 편리하니 왕복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비행기표 예약도 늘 그렇듯이 기본적으로 '출발지'와 '도착지', '가는날', '오는날', '좌석등급 및 승객' 인원수를 설정해주면 됩니다.

 

저는 출발지를 인천국제공항에서 베트남으로 도착지를 설정해 놓았습니다. 출발하는 날은 2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설정해두고 성인 1명 일반석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할 예정입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서비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지도로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서 도착 여행지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지도록 검색하기'를 눌러볼까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지도로 검색하기'를 누르면 위 사진처럼 전국에 있는 여행지의 비행기표 가격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여행지를 고르지 못했다면 '지도로 검색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여행지를 찾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네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그럼 이전 화면으로 돌아와서 아까 설정해놓은 여행지로 항공권 검색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항공권 검색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도착 여행지의 목록이 쭉 표시됩니다. 도착 여행지의 목록이 다양하기 때문에 직항인지 공유해서 가야하는지 한번 더 살펴본다음 가고싶은 곳을 선택합니다. 여행지 사진 오른쪽에 비행기 모양으로 가격이 나와있는 곳을 클릭해줍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비행기표 예약 '추천순', '최저가', '최단 여행시간' 총 3가지로 순서로 목록을 정렬할 수 있고 이 중에 원하는 방법으로 설정하여 '선택' 부분을 클릭합니다. 저는 '추천순'으로 목록을 정렬하여 티웨이 항공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해보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비행기표를 예약 하기전, 다시 한번 가는날 출발시간, 오는날 출발시간을 확인합니다. 물론 자신이 원하는 항공사가 맞는지도 확인을 해주셔야겠죠? 저는 티웨이 항공사로 가는날 인천공항에서 2월 1일 오후 11시20분에 출발하여 오전 2시20분 여행지 도착 예정이라고 합니다. 5시간정도 소요되네요.

 

오는날 출발시간은 마찬가지로 티웨이 항공사로 2월 5일 여행지에서 오전 3시 10분에 출발하여 오전 10시 15분 인천공항에 도착 예정입니다. 5시간 5분정도 소요될 것 같네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화면 아래로 내려보면 비행기표가 저렴한 순서대로 항공사 사이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저는 가장 상단에 있는 '마이리얼트립' 에서 비행기표 예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곳을 찾았다면 '선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

선택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로딩이 되며 해당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비행기표 예약으로 본인이 선택한 항공편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봅니다. 본인이 선택한 항공편이 맞다면 오른쪽 화면에서 비행기표 요금을 확인해주세요. 인천에서 캄란까지 티웨이 항공 왕복으로 총 285,600원의 비행기표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비행기표 요금은 '항공요금',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발권수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혹시 문제가 있다면 비행기표 예약을 다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문제가 없는게 확인됐다면 화면을 아래에 '카드사별 요금선택'에서 결제할 카드사를 체크해줍니다. 카드사 별로 할인이 되긴하는데 할인의 폭이 무척이나 적네요. 요금선택을 체크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예약을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주어야 한다는 점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상태가 되었을때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상 오늘은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예약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해보았는데요. 스카이스캐너 항공권에서는 비행기표 예약은 물론 해외여행 시, 가장 필요한 서비스인 호텔예약과 렌터카 예약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굳이 다른 사이트를 이용할 필요없이 '스카이스캐너'에서 이 모든 서비스를 한꺼번에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간도 절약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 좋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