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반응형

회사동료나 가까운 지인, 친척 등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메세지를 보내고 싶지만 어떻게 보낼지 막막하신가요? 물론 직접 결혼식장에 참석해서 신랑, 신부에게 짧게나마 결혼을 축하하는 말과 마음을 전달하는 것도 좋겠지요. 하지만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기거나 메세지로 전달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을 통해 여러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을 해결되길 바라면서 본격적으로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까요?

 

 

 

(1) 결혼 축하 메세지 확인하기

 

1.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두 분의 앞날에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서로에게 가장 좋은 벗이자 부부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3. 앞으로도 항상 지금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일만 한가득하시길 바랍니다.

 

4. 새롭게 시작하는만큼 두 분의 앞날에 환한 빛이 한가득이길 기원하겠습니다.

 

5.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길 바랍니다.

 

6. 두 분의 앞날에 행복이 있길 기원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7.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8.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축하드리며, 1분 1초까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9. 지금처럼 늘 서로를 사랑하고, 인생에 있어서 그것만큼 중요한 것 또한 없습니다.

 

10. 뜻 깊은 오늘, 그 어느 때보다도 아름다운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1. 뜻깊은 날을 축하드리며 그 기쁜을 오래오래 간직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2.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복 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13. 두 분의 앞날이 더욱 행복하기를 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4. 서로 존중하고 더 많은 사랑을 나누는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 결혼 축하 메세지 보내기

 

1. 두 사람의 소중한 인연을 축하하며 더 없이 행복한 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2.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시작에서 행복만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3. 항상 서로를 이해할 줄 알고, 보듬어줄 수 있는 부부가 되길 바라며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4. 한 마음 한 뜻으로 소중한 인연을 맺은만큼 서로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더욱 사랑하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5. 아름다운 두 사람이 함께 내딛는 첫 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사랑하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6.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두 분의 앞날이 항시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7.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아름다운 부부가 되세요.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8.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로에게 가장 좋은 벗이자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9.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10. 두 분의 앞날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11. 항상 지금처럼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결혼생활 되기를 기원합니다.

 

12. 새로운 인연의 탄생을 축하드리며 1분 1초까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13. 살다보면 힘들고 지칠 때도 있겠지만, 서로가 함께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

 

14.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두 사람에게 꽃길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3) 결혼 축하 메세지 보내기

 

1. 부러우면 지는 거라고 하였지만, 아름다운 두 사람을 보고 있자니 너무 부럽네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 언제나 지지않는 꽃처럼 두 사람의 사랑을 그 어느것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처럼 언제나 행복하길 바랍니다.

 

3. 인생에 가장 행복할 때는 누군가에게 사랑받는다고 확실할 때라는 명언이 있습니다. 지금처럼 사랑하며 항상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4. 두 사람이라는 원석이 만나 보석같은 인생으로 함께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5. 첫 만남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해를 더하고 시간을 더할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서로를 존중해주는 연인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6. 새로운 가정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두 분의 앞날에도 밝은 빛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7. 행복한 결혼 생활은 서로 얼마나 잘 맞는지보다 다른 점을 어떻게 극복해나가는지가 중요합니다. 서로의 다른 점을 이해해주고 보듬어주는 현명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

8. 부부란 사슬로 결합된 벗이기 때문에 서로 발을 맞추어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지금 처럼 서로에게 발을 맞추어 한발짝씩 나아가리라 믿습니다.

 

9. 이렇게 의미있고 뜻깊은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10. 너무나 아름다운 두 분의 결혼식에 함께 하지 못하여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렇게라도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웃음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11. 모두의 축복 속에서 새 식구를 맞이한 것을 축하드리며,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2. 비록 뜻깊은 장소에 참석하지 못하여 아쉽지만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한한 행복이 깃들길 바라겠습니다.

 

13. 어두운 밤의 등대처럼 서로를 항상 밝게 비추어주길 바랍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4.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랑과 신부가 만나 모두에게 축복받는 결혼식이 되길 바랍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오손도손 살아가길 기원하겠습니다.

 


이상 오늘은 결혼 축하 메세지 모음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추천드린 결혼 축하 메세지를 자신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대로 수정해서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진심이 느껴지는 내용을 담아서 보낸다면 메세지를 받는 상대방은 물론 축하해준 자신도 뿌듯하겠죠? 모음집에서 소개해준 문구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